존경하는 한국임상약학회 임원 및 회원 여러분들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코로나19) 위기로 인해 우리 모두가 힘든 시기를 지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회원 여러분들이 서로가 하나되는 마음으로 지금 이 위기를 이겨낸다면 더 없이 밝은 날이 찾아오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코로나바이러스의 대규모 감염확산에 의한 정부의 집단 학술행사 자제 권고시책에 따라 한국임상약학회에서는 2020년 11월 19일(목) ~ 20일(금) 양일간 비대면(온라인) 방식으로 제24회 한국임상약학회 정기총회 및 학술대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뉴노멀시대 임상약학 교육-연구-실무의 성과와 도전'을 주제로 지금까지 회원 여러분들의 임상약학 연구와 교육에서의 성과를 돌아보고 이를 바탕으로 뉴노멀시대 선도를 위한 변화와 도전 방향에 대해 다양한 논의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실무실습 교육을 포함한 국내외 약학교육의 변화 방향에 대해 심도깊은 토론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한 변화와 위기의 시대에 회원 여러분들의 연대를 통해 내실을 다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점입니다. 따라서 금번 한국임상약학회 제24회 총회 및 학술대회를 통하여 임상약학 지식의 깊이를 더하고 혁신을 주도하기 위한 학술적 토론과 정보 교류의 장이 마련될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10월

한국임상약학회 회장   오 정 미